페이지상단으로이동
공지사항 홈 / About / 공지사항

빅이슈 코리아
공지사항


링크복사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글자확대
글자축소

채용공고

[채용공고] 빅이슈 제품 배분처(매대) 운영 코디네이터 모집(계약/파트타임) ~12/26

■ 기업 소개

“누구도 노숙하지 않을 수 있는 세상, 스스로 일어서고자 용기를 낼 때 일거리와 주거지를 제공하고 응원해줄 수 있는 세상이 모두가 바라는 세상이지 않을까요!”
 

빅이슈(THE BIG ISSUE)는 1991년 영국 런던의 거리에 Homeless가 늘어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창간된 잡지이며, 6개국 8종이 발행되는 글로벌 미디어 그룹입니다.

빅이슈코리아는 빈곤에 의한 차별과 불평등을 겪은 주거취약계층이 지역사회에 포용 될 수는 방향으로 자립을 돕는 것을 지향합니다. 내년이면 비영리 법인으로 설립된 지 10주년을 맞이하는 빅이슈코리아는 다양한 이해관계자의 협력과 후원으로 주거/심리치유 등의 자립 지원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공익법인(구 지정기부금단체)이자, 주거취약계층 빅이슈 판매원에게 제품/상품 판매 수익의 50% 이상을 가져갈 수 있는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하여 판매원이 경제적 자립과 존중받는 경험을 가질 수 있도록 돕고, 시민들에게는 주거취약계층 판매원을 배려하는, 사람이 중심이 되는 사회적 거래와 인간적인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사회적기업입니다.

빅이슈코리아의 배분처는 사무실에 방문한 빅이슈 판매원과 가장 먼저 만나 자립을 위한 제품과 상품을 교환 및 전달하는 역할을 가지고 있습니다. 반갑게 판매원들을 환대하고 자립의 희망을 지지해줄 마음을 가진 분을 만나길 기대해 봅니다.

○ 빅이슈코리아 홈페이지 : bigissue.kr


[채용 상세]

■ 채용 분야 : 빅이슈 상품 배분처(매대) 운영 코디네이터(계약/파트타임) 1명

*코디네이터 (Coordinator)는 ‘동등하게 하는 사람’을 뜻합니다. 빅이슈 코디네이터는 다양한 배경으로 차별과 불평등을 겪는 주거취약계층과 ‘파트너’로서 관계를 맺으며, ‘빅이슈 판매원’ 일거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빅이슈 판매원의 지역사회 정착을 위해 다양한 결핍 요소들을 해결 할 수 있도록 돕고, 주거 안정과 취업을 목표로 자립을 지원하며, 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단체의 비즈니스 솔루션 활동에 동참합니다.

 

○ 업무 부서 : 판매팀

○ 직무 내용 : 빅이슈 상품 배분처(매대) 운영 코디네이터

1. 빅이슈 매거진/상품 판매

2. 입고 및 출고 재고 관리

3. 일정산 및 통계 관리

- 빅판 개인 판매장부 관리

- 일간 수불 내역 기입 : ERP

- 일 판매 보고서 작성 및 보고

- 일 정산 후 판매금 관리 및 은행 업무

4. 판매물품 및 홍보물 주문 관리

 

○ 필요 역량 : 인간에 대한 이해와 공감 능력, 서비스 마인드와 친절한 응대능력, 유연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꼼꼼한 정산 처리

○ 근무조건 : 근무시간 월-금 /10:00~4:00 /주25시간(12:30~13:30 점심시간)

시급 10,000원

○ 근무기간 : 3개월 (계약 종료 후, 고용연장 관련 별도 평가 및 협의 진행)

○ 근무 장소 : 서울시 은평구 통일로 684, 서울혁신파크 1동 313호

 

■ 지원 서류

○ 이력서

○ 자기소개서(A4 한 장 분량 이상)

 

■ 전형 일정

○ 서류 심사 → 면접심사 → 합격자 안내 → 입사

○ 서류 접수 기간 : 2021.12.14.(화) ~12.26(일)

○ 서류심사 : 서류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합니다.

○ 접수방법 : (전자메일 접수) [email protected]

지원시, 메일 제목에 ‘[빅이슈 상품 배분처(매대) 운영 코디네이터 입사지원]’이라고 표기해 주시길 바랍니다.

첨부파일 제목에는 지원자의 이름을 표기해 주시길 바랍니다.

○ 입사 예정일 : 1월 1일(협의 가능)

 

■ 중요 안내

○ 지원서는 채용 외 용도로 절대 이용되지 않으며 해당 채용이 마감되면 폐기됩니다.

○ 적임자가 없을 시에는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파일로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지원서 및 제출 서류에 허위가 있을 경우 채용 취소됩니다.


1 2 3 4 5 6 7 8 9 10   
신간 New
빅이슈의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